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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돈자조금, 한돈 소비 촉진 대책 마련졸업 시즌 기획전-해외관광객 대상 신사업 등 소비 촉진 판로 개척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는 최근 급락한 돼지 가격 안정을 위해 돼지고기 소비 촉진과 돼지 가격 안정 대책을 위한 전방위 대책을 추진하기로 했다.

한돈자조금은 졸업 시즌을 맞아 한돈 대표 온라인 쇼핑몰인 한돈몰에서 졸업생&새내기 응원기획전과 청계천 동아광장 현장 할인판매, 주요 대형 마트 및 한돈 인증점 할인 행사를 대대적으로 실시한다. 

또한, ‘한국관광공사 및 여행사’ 와의 협업을 통해 해외관광객을 대상으로, 한돈 우수성 홍보 및 소비 촉진을 위하여 한돈 인증점 방문 등의 신 판로 시장을 확대 추진 중에 있다.

이외에도 '2020 신규 한돈 홍보 대사 선정' 및 '디지털 광고 홍보 강화' 등 전방위적인 온오프라인 소비 촉진 행사 등으로 한돈 돈가 안정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또한 3월 3일, '삼겹살 데이 행사'에는 전방위적인 온·오프라인 할인 행사 및 다양한 홍보 사업 추진을 통해 돈가 전환의 계기로 삼을 계획이다.

김찬래 기자  kcl@youngnong.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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