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페셜 로컬푸드
‘남양주 슬로라이프 국제대회’ 쌀가공식품 전시관 운영한국쌀가공식품협회, 쌀가공식품 소비 활성화 노력 다짐

(사)한국쌀가공식품협회(회장 김남두, 이하 협회라 함)는 22일부터 26일까지 닷새 동안 농림축산식품부, 경기도, 남양주시가 공동 주최하는 ‘2017 남양주 슬로라이프 국제대회’에 쌀가공식품 특별 전시관을 운영한다.

‘2017 슬로라이프 국제대회’는 남양주시 체육문화센터에서 열리며, 느림에서 삶의 여유와 행복을 찾기 위한 슬로라이프의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

쌀가공식품 전시관은 2017 남양주 슬로라이프 국제대회에서 새로 쓰고(Renew) 다시 쓰고(Reuse) 줄여 쓰고(Reduce)는 5R 체험마켓 컨셉으로 마련된 ‘미식(美食) 관광 체험관’에 마련돼 있다.

쌀가공식품 전시관에서는 2016, 2017년 쌀가공품 품평회에서 선정된 TOP10 제품 뿐만 아니라 건강하고 트렌디한 쌀가공식품을 전시하고, 시식회를 진행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분께는 환경 컨셉에 맞는 특별 에코백을 증정 하기도 한다.

협회 관계자는 “슬로라이프 국제대회에 오는 약30만명 내·외국인에 다양한 쌀가공식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국민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쌀가공식품이 함께하며 소비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광조 기자  csm@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