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정식품, '베지밀 설 선물 세트' 출시온 가족 위한 1만 원대 포함해 연령별 맞춤 제품 총 6종 구성

(주)정식품(대표 이순구)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온 가족 건강 관리를 위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베지밀 설 선물 세트'를 선보였다.

이번 설 선물 세트는 총 6종으로 소비자에게 오랜 기간 사랑받아온 베스트셀러 품목과 어린이, 시니어 등 연령별 맞춤형 제품으로 구성됐다. 모두 1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정성은 물론 실속까지 갖춰 소중한 사람에게 부담 없이 마음을 전하기 좋다.

선물 세트는 대한민국 최초의 두유이자 일명 ‘국민 두유’로 불리는 ▲베지밀 A를 포함해 비타민 E와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하게 함유된 견과류를 사용한 ▲베지밀 아몬드, 호두 두유, 검은콩의 담백한 맛과 검은 참깨의 고소한 맛은 살린 ▲베지밀 검은콩, 검은 참깨 두유, 칼슘과 인의 비율을 2:1로 설계한 ▲베지밀 검은콩 두유 고칼슘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주)정식품은 두유에 애플망고 1개 분량의 과즙과 복숭아, 나타드코코 알갱이를 넣어 아이들의 영양 간식으로 좋은 ▲베지밀 과일이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 뼈 건강에 좋은 칼슘과 칼슘 흡수를 돕는 비타민 D를 강화한 시니어 맞춤 두유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도 선보였다.

이들 제품은 정식품의 대표적인 타깃 맞춤형 제품으로 각각 음용층의 연령과 상황에 필요한 필수 영양 밸런스를 설계했다.

정식품 관계자는 “경자년 설을 맞아 온 가족이 베지밀로 간편하게 영양을 챙기면서 따뜻한 마음도 나눌 수 있도록 가격과 건강, 마음까지 모두 잡은 선물 세트를 구성했다.”며 “올해도 '국민 두유' 베지밀과 함께 건강하고 활기찬 새해를 맞이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정식품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온 가족 건강 관리를 위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베지밀 설 선물 세트'를 선보였다. [사진 제공=정식품]

이광조 기자  lgj@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