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산림
산림청, ‘제1회 한목 전시전’ 열어'생애주기별 목재 제품' 주제로 전시... "다양하고 아름다운 목재 제품 만날 수 있어"

산림청(청장 김재현)은 국산 목재로 제작된 우수한 목재 제품 홍보를 위해 ‘제1회 한목 전시전’을 정부대전청사와 강남 고속버스 터미널에서 개최한다.

12월 9일(월)부터 11일(수)까지 정부대전청사 지하 1층 광장과 12일(목)부터 13일(금)까지 강남 고속버스 터미널 역사에서 진행된다.

한목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생활 속 목재 문화 확산을 위해 개최되는 이번 전시에서는 ▲2019 한목 디자인 공모전 수상작 ▲2019 한목 사진 공모전 수상작 ▲우수한 목재 제품 전시가 이뤄진다.

이번 전시는 ‘생애 주기별 목재 제품’을 주제로 연령대별로 사용할 수 있는 목재 제품을 전시한다. 특히, 한목 디자인 공모전 수상작 15점 중 9점은 일반 시민도 구입할 수 있도록 판매 정보를 제공한다.

이종수 목재산업과장은 “이번 전시전을 통해 우리 나무 한목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일상 속 목재 사용이 확대되길 바란다.”면서 “산림청에서는 한목 디자인 공모전을 비롯한 I LOVE WOOD 캠페인을 매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산림청은 국산 목재로 제작된 우수한 목재 제품 홍보를 위해 ‘제1회 한목 전시전’을 정부대전청사와 강남 고속버스 터미널에서 개최한다. [사진 제공=산림청]

송광섭 기자  sks@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광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