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네트워크 지방
NH농협은행 전북 본부, 농기계 제조업체 현장 방문농업용 제초제 원격 조종 보트 제조업체인 ㈜보트텍 기업 현장 방문
NH농협은행 전북 본부는 지난 11월 27일 전북 김제시 백산면에 위치한 농업용 기계 제조업체인 ㈜보트텍을 방문했다. [사진 제공=전북농협]

NH농협은행 전북 본부(본부장 김장근)는 지난 11월 27일 전북 김제시 백산면에 위치한 농업용 기계 제조업체인 ㈜보트텍(대표자 황수웅)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날 김장근 본부장과 황수웅 대표는 업체의 주력 상품인 슈퍼제비보트를 시연하고 농업·농촌의 생산성 향상을 위한 향후 사업 계획에 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보트텍은 농업용 원격 조종 보트인 슈퍼제비보트를 제작하는 업체로 농가 소득 증대를 위한 농기계 제작 분야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나타내고 있다.

㈜보트텍의 주력 제품인 슈퍼제비보트는 미생물·제초제 살포 원격 조종 보트로 3분 만에 1,200평 규모 경작지에 살포가 가능해 기존 방식에 비해 월등히 빠른 작업 속도를 낼 수 있다. 또한 농업인의 농약 중독을 예방하고 손쉬운 사용 방법으로 농가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장근 본부장은 “농가 소득 증대와 농업·농촌 발전을 위한 우수한 기술력을 갖춘 중소기업과의 상생을 위해 앞으로도 기업 현장의 소리를 청취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창곤 기자  agrienews@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창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