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네트워크 지방
한국농어촌공사 화성수원 지사, '물 관리 현장 설명회' 열어
한국농어촌공사 화성수원 지사는 11월 19일 화성시 정남면 소재 라비돌 리조트에서 지사 운영 대의원, 지역 농업인 및 유관 기관 관계자 등 1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농업인 물관리 거버넌스 토대 강화를 위한 '2019년 물 관리 현장 설명회'를 개최하였다. [사진 제공=한국농어촌공사 화성수원 지사]

한국농어촌공사 화성수원 지사(지사장 김성수)는 11월 19일 화성시 정남면 소재 라비돌 리조트에서 지사 운영 대의원, 지역 농업인 및 유관 기관 관계자 등 1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농업인 물관리 거버넌스 토대 강화를 위한 '2019년 물 관리 현장 설명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공사 홍보 영상 시청, 통합 물관리 정책에 따른 농업용수의 위상 강화에 대한 지사장 말씀에 이어, 2019년 지사 주요 업무 추진 성과 및 유지 관리 사례 공유, 정영수 물 해설가의 특별 강연 순으로 진행되었다.

김성수 지사장은 농업용수 관리 전문 기관으로서의 공사의 역할 및 다양한 노력들에 대해 설명하고 점점 심각성을 더해가는 기후 변화로 영농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어민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했다.

이어 김 지사장은 "공사에서도 농업인들의 영농 편의 개선 및 관련 서비스 향상을 위하여 전 직원이 합심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광조 기자  lgj@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