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축산
도드람, 'V-리그' 개막 기념 ‘도드람 V팩’ 출시도드람 캐릭터 '도람이' 활용 특별 패키지 제작... "선물용으로도 제격"

V-리그 타이틀 스폰서인 한돈 대표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2019~2020 도드람 V-리그 개막과 함께 인기상품으로 구성된 ‘도드람 V팩’을 출시하여 판매 중이다. V-리그 종료기간까지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 ‘도드람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도드람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구이용 삼겹살’ 500g과 ‘양념왕구이’ 630g으로 구성된 ‘도드람 V팩’을 선보였다. 양념왕구이는 도드람만의 특제 비법 소스에 48시간 자연 숙성하여 깊은 맛이 특징이다.

집에서도 간편하게 식당에서 먹는 양념갈비의 맛을 느낄 수 있어 간편함을 추구하는 1인가정에서도 구매율이 높은 상품이다.

‘도드람 V팩’은 도드람 2019~2020 V-리그 시즌 종료 시까지 판매하며, 도드람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도드람 V팩은 도드람 캐릭터 ‘도람이’를 활용한 특별 패키지로 제작되어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좋다.

도드람 관계자는 “도드람 2019~2020 V-리그는 도드람이 한국배구연맹(KOVO)과 타이틀스폰서 협약을 맺은 이후 맞는 세 번째 시즌이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도드람 V팩을 제작했다”면서 “프로배구 도드람 V-리그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도드람은 V-리그 타이틀스폰서로 팬들을 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는 물론 대한민국 배구 국가대표팀 지원 등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도드람은 앞으로도 배구를 통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동참하여 나눔 가치 실현에 앞장 설 예정이다.

도드람이 출시한 '도드람 V팩' 구이용 삼겹살, [사진=도드람]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영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