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가을 농부들과의 풍성한 만남전국친환경농업인연합회, ‘농부의 식탁 가을걷이 축제’ 열어
전국친환경농업인연합회는 11월 1일부터 3일까지 은평구 서울혁신파크에서 농가들이 직접 참가하는 제철 농산물 마켓인 가을걷이 축제를 개최한다. [사진 제공=전국친환경농업인연합회]

전국친환경농업인연합회는 11월 1일부터 3일까지 은평구 서울혁신파크에서 농가들이 직접 참가하는 제철 농산물 마켓인 가을걷이 축제를 개최한다.

올해 가을 태풍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들과 건강한 먹거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직접 만나는 장으로 ‘농부의 식탁 가을걷이 축제’를 마련하였다.

가을걷이 축제는 전국의 농가들이 직접 기르고 가공한 농산물을 소비자에게 선보이는 파머스 마켓으로 전국 각지에서 모인 제주귤, 유기농 식혜, 유기농 장류, 블루베리, 채소류, 건어물, 누룽지, 버섯, 쌀과자, 딸기잼, 우리밀빵, 산양삼, 고구마, 김치류 등 각종 농산물과 식품을 선보인다.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는데 태풍 피해 과수 농가 돕기 이벤트 일환으로 스크래치 카드를 통해 사과 1개, 친환경 생활용품인 에코백,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만 원 상당의 농산물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체험 이벤트로는 어린이 셀프 김장 체험 및 타임 세일, 친환경 퀴즈쇼 슈퍼 식탁K 등 다양한 무대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

이광조 기자  lgj@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