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푸드&라이프 우리맛
㈜쉐프마인드, “올바른 프랜차이즈 ‘한끼맛있다’, 기업 가치 실현”

최근 외식시장의 올바른 레스토랑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곳이 있다. 바로 퓨전양식 레스토랑 전문점 ‘한끼맛있다’다.

해당 업체의 가장 큰 특징은 이탈리안 음식을 한국인의 입맛에 최적화된 레시피로 만들어 매장운영과 함께 테이크아웃, 배달서비스, 예약 등 판매 채널을 모두 활용하고 있다는 점이다.

홀에서 분위기 좋게 스테이크와 파스타, 필라프, 피자, 샐러드, 등 다양한 퓨전양식을 즐길 수 있고, 인스타그램 등 각종 이벤트를 활용해서 서비스도 받아볼 수 있다. 테이크아웃으로 구매할 경우에는 매장에서 따뜻한 음식을 받아 식사를 하실 수 있다.

해당 업체가 일반 레스토랑과 차별화 된 점으로는 한국인의 입맛에 최적화된 레시피를 들 수 있다. 한국식 입맛에 맛는 양식을 구현해 감칠맛을 더욱 살리고, 느끼하지 않은 양식이라는 타이틀이다.

또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고, 가성비 좋은 음식을 만드는 한끼맛있다’로, 연인부터 가족, 중장년층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현재 ‘한끼맛있다’ 프랜차이즈 본사는 프랜차이즈·외식업·음식점·레스토랑창업 등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끼맛있다 홈페이지, 인스타그램에서 고객들의 평가를 보면, 맛과 품질 그리고 가격, 서비스에 대한 후기 확인이 가능하다. 참고로 인스타그램 이벤트 음료 할인을 하고 있어서, 할인 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한끼맛있다 본사 대표는 “창업 지역에서 적절한 점포를 찾아내고 생산성 있는 투자를 하는 것이 가맹점” 이라며 “현재 고객님들과 가맹점주님들이 한끼맛있다를 사랑해주고 있는 만큼, 본사는 맛과 품질 그리고 서비스에 더욱 집중하겠다”고 설명했다.

해당 업체 프랜차이즈 창업을 한 가맹점주는 “ 본사 가맹점 오픈 매뉴얼에 신뢰를 갖고, 본사 대표가 직접 움직이는 생동감 넘치는 현장이라는 매장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며 “ 무엇보다 음식에 신경을 썼고, 더욱 많은 고객들이 맛있는 퓨전양식을 즐길 수 있도록 홍보에도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한끼맛있다’ 본사 관계자는 매장별 매출 관리, SV 가맹점 컨설팅, 부진 점포 클릭닉, 품질 관리 및 서비스 점검 등 전문화된 시스템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가맹점의 입지를 넓혀간다는 계획이라고 전했다.

사진 = 쉐프마인드 제공

김지우 기자  kkk7@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