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푸드&라이프 책이야기
책과 식물의 만남... "식물로 마음 채워요"aT, '식물 에세이' 임이랑 작가 초청 북 콘서트 열어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계절 꽃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식물 에세이 <아무튼, 식물>의 임이랑 작가 초청 북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 제공=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이병호, aT)는 ‘계절 꽃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식물 에세이 <아무튼, 식물>의 임이랑 작가 초청 북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는 10월 11일 성수동 공유 오피스 헤이그라운드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꽃과 식물, 음악과 에세이가 함께하는 감성 북 콘서트로, 식물 에세이스트와의 소통을 통해 반려식물을 키우면서 느끼는 감정과 태도, 식물 키우기 노하우에 대해 이야기 나눌 예정이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계절 꽃 프로젝트’ 카카오플러스친구의 사전 신청자에 한해서만 참가할 수 있다. 행사 당일 헤이그라운드 로비에서는 ‘미세 먼지 플랜 트랩’ 콘셉트로 미세 먼지 저감 기능을 하는 다양한 식물들에 대한 전시와 홍보 및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농림축산식품부와 aT는 ‘계절 꽃 프로젝트’를 통해 꽃과 식물의 새로운 가치 발굴과 대국민 꽃 생활 문화 조성에 나서고 있다. aT 관계자는 “앞으로도 꽃 문화 진흥을 위해 출판, 예술 등 관련 산업 분야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광조 기자  lgj@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