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축산
우유 마시면서 ‘독립운동’ 배워요서울우유협동조합, ‘이달의 독립운동가 온팩(on-pack) 프로모션’ 진행
서울우유협동조합은 3·1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 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아 ‘이달의 독립운동가 소개 문구 및 이미지’를 서울우유 카톤 200 제품 표지에 10월부터 3개월간 적용한다. [사진 제공=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3·1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 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아 ‘이달의 독립운동가 소개 문구 및 이미지’를 서울우유 카톤 200 제품 표지에 10월부터 3개월간 적용한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국가보훈처에서 선정한 2019년도 이달의 독립운동가 13명 중 3명의 대표 인물을 선정해 학생들 급식 우유로 생산되는 카톤 200 제품 표지에 10월부터 12월까지 각기 다른 인물을 소개한다. 

10월에는 조국과 민족을 위해 적의 심장을 쏜 독립운동가 안중근 의사를, 11월은 대한민국 임시 정부의 대통령을 지낸 민족 사학의 거인 박은식 선생을, 12월은 백 년의 삶보다 조국을 위한 짧은 삶을 선택한 영원한 청년 윤봉길 의사의 소개 문구와 이미지를 적용한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정길용 마케팅 본부장은 "서울북부보훈지청과 함께 기획한 이번 프로모션은 많은 학생들이 언제 어디서든 독립운동가들의 업적과 숭고한 뜻을 기억하며 살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서울우유는 대한민국 유업계 1위 기업으로서 사명감을 가지고 나라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서울우유협동조합 ‘이달의 독립운동가 온팩(on-pack) 프로모션은’ 급식일 기준일 물량 1백10만여 개를 생산하여 전국 5천여 개교에 보급할 예정으로 카톤팩 재고 상황에 따라 적용 기간은 변동된다.

이광조 기자  lgj@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