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축산
가족과 함께하는 ‘육우 요리 교실' 참가자 모집육우자조금, 10팀 선발하여 10월 5일 서울혁신파크 맛동에서 요리 교실 진행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박대안)가 가족과 함께하는 ‘육우 요리 교실'에 참여할 가족을 오는 9월 26일까지 육우자조금 공식 블로그를 통해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육우 요리 교실은 ‘우리 가족은 육우 요리사’ 콘셉트로 부모님과 아이가 함께 육우 요리를 만들며 추억을 쌓는 것은 물론 여러 레시피를 통해 맛 좋은 육우 요리에 대한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가족과 함께하는 육우 요리 교실'은 10월 5일 서울혁신파크 맛동에서 오전 11시부터 진행되며 가정에서 손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육우 꼬치구이, 육우 주먹밥, 육우 장조림 등 총 3가지 메뉴를 배울 수 있다.

요리 교실 참여를 희망하는 가족은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공식 블로그’에 요리 교실 신청 이유와 ‘육우’ 이행시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한 팀당 최대 2명까지 참여 가능하며, 가족과 함께하는 요리 교실인 만큼 부모와 아이로 구성된 신청자를 우선 선발한다.

총 10팀을 선발해 진행하는 ‘육우 요리 교실’ 참가비와 재료비는 무료이며, 요리 교실에 참가하는 가족 모두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요리 교실 참가 가족 중 2팀을 선발하여 10만 원 상당의 육우 선물 세트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홈페이지 혹은 공식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박대안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이번 육우 요리 교실은 가족과 함께 육우 요리를 만들며 가족애를 돈독히 다지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맛 좋고 가성비 좋은 우리 육우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가족과 함께하는 ‘육우 요리 교실'에 참여할 가족을 오는 9월 26일까지 육우자조금 공식 블로그를 통해 모집한다. [사진 제공=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김찬래 기자  kcl@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찬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