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유통
구리 농수산물 도매 시장 추석 명절 휴업 일정은?추석 명절 9월 12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휴업... 주차장 무료 개방도

구리 농수산물 도매 시장(이하 도매 시장)은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오는 9월 12일(목)부터 15일(일)까지 3일간 추석 휴업에 들어간다.

이에 따라 오는 9월 12일 아침까지 경매를 진행하고 휴업에 들어가 오는 15일 저녁부터 정상적인 경매를 진행한다.

휴업일 동안 도매 시장 법인 업무와 경매만 휴업하고 중도매인들의 영업은 자율적으로 운영된다. 따라서 출하자와 생산자는 휴업일 기간 출하로 인한 피해가 없도록 하여야 할 것이다.

도매 시장을 이용하는 일반 소비자들은 신선하고 저렴한 농수산물 및 제수용품을 추석 명절 휴업일 기간에도 구입할 수 있으며 도매 시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의 제공을 위하여 9월 11일(수) 09시부터 9월 15(일) 21시까지 주차장을 무료로 개방한다.

공사 관계자는 “추석 명절에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신선한 농수산물 공급에 최선을 다하겠으며 민족의 최대 명절인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주차장을 무료로 개방하여 고객들의 도매 시장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함은 물론 지역 사회와의 상생 협력을 증진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이광조 기자  lgj@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