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네트워크 지방
경남농협 ,'찬찬찬' 사랑의 반찬 나눔 행사
경남농협과 농가 주부 모임 경남도연합회 회원들은 8월 22일 밀양시 종합사회복지관에서 소외 계층 지원을 위한 '찬찬찬' 사랑의 반찬 나눔 행사를 가졌다. [사진 제공=경남농협]

경남농협(본부장 하명곤)과 농가 주부 모임 경남도연합회(회장 박순기) 회원들은 8월 22일 밀양시 종합사회복지관에서 소외 계층 지원을 위한 '찬찬찬' 사랑의 반찬 나눔 행사를 가졌다.

'찬찬찬' 반찬 나눔은 (사)농가주부모임 주관 지역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가득차다는 찬, 반찬 찬, 도울 찬의 의미를 담아 건강과 행복을 가득 채운 밑반찬으로 취약 계층을 돕는다는 의미가 내포되어 있다.

이번 '찬찬찬' 행사에는 장조림 등 밑반찬과 제철 농산물을 활용한 반찬을 만들어 관내 홀몸 어르신, 소외 계층 100가정에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박순기 회장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반찬을 전달할 생각에 힘든 줄 모르고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주위의 이웃들과 온정을 나눌 수 있는 봉사 활동을 꾸준히 펼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하명곤 본부장은 “농가 주부 모임 회원들이 정성으로 만든 음식이 홀몸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함께 발전하고 지역 사회에 공헌하는 경남농협이 되도록 다양한 봉사 활동과 이웃 사랑 운동을 펼쳐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이광조 기자  lgj@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