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산업
신젠타코리아, 배추농가용 '미네토엑스트라' 출시배추작물 대상 파밤나방과 배추좀나방, 열대거세미나방 방제에 등록되어 있어

신젠타코리아는 나방에 대한 두가지 살충 작용으로 확실하고 편리하게 해충을 해결할 수 있는 ‘미네토엑스트라’ 살충제를 개발 출시했다고 밝혔다.

매년 해충의 피해가 증가되고 기존 약제들에 내성이 있는 해충이 늘어나고 있어 농업인들이 확실한 방제효과의 약제를 찾고자 고심하고 있다. 다른 한편으로 보다 사용하기 편리하고 안심할 수 있는 작물보호제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미네토엑스트라’는 배추농사를 대규모로 하는 농업인들을 위해 다양한 나방을 효과적으로 방제하고 약제의 희석이 편리하며 주변 작물에도 안전한 약제에 대한 요구를 반영했다. 다양한 작물에 적용 등록되어 있으며 살충효과가 뛰어난 유효성분인 사이안트라닐리프롤과 루페뉴론 합제로 개발된 액상수화제이다.

배추 작물에 파밤나방과 배추좀나방, 열대거세미나방을 방제하도록 등록되어 있으며, 경엽살포 뿐만 아니라 향후 다양한 사용환경에서도 편리하게 적용할 수 있는 약제로 개발되었다.

신젠타코리아는 작년과 같이 기온이 높은 날씨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고 태풍이 한반도 주변을 자주 지나가는 기상조건 하에 다양한 나방 뿐만 아니라 열대거세미나방의 유입이 진행된 상황에서 이러한 문제 해충을 조기에 확실하게 방제할 수 있는 장점을 바탕으로 미네토엑스트라는 고객들의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신젠타코리아는 배추 작물용 액상수화제 ‘미네토엑스트라'를 출시했다. [사진=신젠타코리아]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영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