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축산
한돈 한 끼로 더해 국민 건강 더하다한돈자조금, 한돈 인증점 식육 판매장 53개 업소 프로모션 진행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가 오는 8월 18일(일)까지 한돈 인증점 식육 판매장에서 여름휴가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월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휴가철 돼지고기 소비가 늘어남에 따라 소비자 물가 안정화에 기여하고 나아가 한돈 소비를 활성화하고자 마련됐다.

한돈자조금은 행사 기간 동안 한돈 인증점 식육 판매장에서 삼겹살 100g 구매 시 뒷다리살 100g을 추가 증정한다. 행사에는 전국 한돈 인증점 식육 판매장 76개 업소 중 53개 업소가 참여하며, 참여 인증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돈 인증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휴가철 지출이 많은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가까운 행사 매장에서 우리 돼지 한돈 구매하시고 보다 풍족한 여름휴가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돈 인증점이란 한돈자조금에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인증한 한돈만을 판매하는 음식점과 축산물 판매장을 뜻하는 말로 현재 전국 1천여 개 한돈 인증점이 영업 중에 있다.

한돈 농가 비영리 단체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오는 8월 18일(일)까지 한돈 인증점 식육 판매장에서 여름휴가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제공=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김찬래 기자  kcl@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찬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