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 인사동정
농협 김병원 회장, 하나로마트 덕적점 개점식 참석
7월 22일 인천시 옹진군에서 인천옹진농협 하나로마트 덕적점 개점식이 열렸다. 왼쪽부터 김재기 농협중앙회 상무, 안상수 국회 의원, 김병원 농협중앙회장, 박창준 인천옹진농협 조합장, 장정민 옹진군수, 임동순 인천농협 지역 본부장. [사진 제공=농협]

농협중앙회 김병원 회장은 7월 22일 인천옹진농협(조합장 박창준) 하나로마트 덕적점 개점식에 참석했다.

덕적도는 인천항에서 배로 1시간 거리(49km)에 있는 섬으로, 하나로마트 덕적점은 총면적 1,348㎡(408평)의 2층 건물에 금융 점포를 비롯하여 농산물 판매장, 창고 등을 갖추고서 섬 주민 편의를 위한 금융 및 농산물 판매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날 개점식에는 김병원 회장을 비롯하여, 안상수 국회 의원, 장정민 옹진 군수, 임동순 인천농협 지역 본부장 및 조합원 등 600여 명이 참석했다.

인천옹진농협은 이번 하나로마트 덕적점 개점을 통해 그간 불편함을 겪고 있던 덕적도 섬 주민과 관광객들의 편의 증진은 물론, 우리 농산물 판매를 확대하고 및 지역 사회와 상생 협력함으로써 농업인의 소득을 증대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김병원 회장은 “섬 주민분들과 관광객들이 우리 농산물을 더 편리하게 접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면서 “각 지역의 하나로마트가 활성화될수록 우리 농산물 판매를 통한 농가 소득 증대에 기여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창준 조합장은 “하나로마트 덕적점 개점을 통해 지역민의 불편 해소와 관광 산업 활성화로 농가 소득 증대의 마중물 역할을 하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광조 기자  lgj@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