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푸드&라이프 건강
농협홍삼 한삼인, 중복·말복 든든한 여름나기 행사 진행"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 준비... 홈삼으로 건강한 여름나기 응원"

장마가 지나고 폭염이 연일 계속 되는 가운데, 농협홍삼 한삼인은 폭염을 대비해 건강하게 여름을 날 수 있는 ‘건강한 여름나기 썸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건강한 여름나기 썸머 이벤트’는 한삼인 전국 가맹점과 농협 하나로마트, 롯데마트에서 진행되며, 연령대별 각양각색의 품목구성으로 다양한 소비자층이 혜택을 볼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삼복더위 蔘(삼)으로 이겨내요!’ 컨셉으로 진행되는 첫 번째 이벤트는, 중 ·장년층과 2030세대·직장인에게 사랑 받는 제품들의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부모님의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관절사랑 플러스’ 구입 시, 15%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그리고, 직장인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스틱형 홍삼 ‘홍삼정스틱 액티브’와 6년근 홍삼에 침향과 벌꿀을 넣어 함께 빚어낸 ‘심의환’ 구입 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청소년과 아이들 대상 품목의 이벤트 또한 ‘우리아이 건강한 여름을 부탁해!’로 진행된다.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녹용, EPA·DHA 등 청소년들에게 필요한 부원료 성분을 더한 ‘홍삼 에이플러스업’, 100% 국산원료에 사과, 배, 곶감 등 천연과일 농축액을 첨가해 아이들도 쉽게 홍삼을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아이홍삼 (1단계, 2단계)’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00% 국산 원료와 과일 농축액으로 맛을 더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어린이 홍삼과즙음료 ‘착한홍삼즈엔’은 구매 시 1+1 의 증정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홍삼은 식품안전의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행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인정받았다. 특히 더위와 습한 날씨로 쉽게 지칠 수 있는 여름철에는 홍삼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약해진 체력을 회복하는 데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농협홍삼 한삼인 관계자는 “매년 폭염주의보가 내리며, 많은 고객 분들이 여름을 무사히 나기 위해 홍삼을 많이 찾으신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농협홍삼 한삼인 제품으로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강현 기자  kkh911226@naver.com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강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