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산업
한국구보다, 신제품 발표회 열어고급 트랙터 라인업, 스피드 스프레이어 등 신제품 소개... "농민들과 지속 성장 노력할 것"
한국구보다(주)는 2일에 걸쳐 전북 김제 본사에서 2019년 하반기 신제품발표회를 개최하였다. [사진=한국구보다]

한국구보다(주)는 지난 9일과 11일, 2일에 걸쳐 전북 김제 본사에서 2019년 하반기 신제품발표회를 개최하였다.

9일 대리점 대표, 11일 대리점 영업사원을 대상으로 한 이번 발표회는 대리점 대표 60명, 대리점 영업사원 82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반기 실적 발표, 신제품 소개 및 실연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금번 행사는 어려운 시장환경 속에서도 최 일선에서 활약하는 각 대리점들의 대해 감사를 전함과 동시에 대리점 경영에 도움이 될만한 신규 모델들이 대거 소개 되었다.

특히, 3년간 부재였던 트랙터 고급기 라인업이 이번 년도 안에 해소될 전망이 보여 많은 대리점에 환영을 받았다. 또한 신규 제품인 스피드 스프레이어의 하반기 전격 출시를 밝힘으로써 미개척 시장에 대한 한국구보다의 개척 의지를 보여줬다.

한국구보다(주)의 토미타 야스후미 대표이사는 “4차 산업을 선도하는 최첨단 제품 및 적재적소에서 활약할 수 있는 다양한 관련상품들을 도입하여, 한국구보다, 대리점, 농민이 함께 지속적인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 뜻을 모아 노력해 나가겠다.” 고 밝혔다.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영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