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축산
"삼복 더위는 소고기로 이겨요"육우자조금, 여름철 삼복맞이 국내산 소고기 ‘육우’ 할인 판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박대안)는 다가오는 더위를 이겨내고 소비자들에게 양질의 보양식을 제공하자는 취지로 오는 7월 31일까지 우리육우 쇼핑몰에서 삼복맞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7월도 기운내소! 육우로 채워보소!’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할인 행사는 여름 무더위에 지칠 소비자들의 기력을 저지방 고단백 소고기인 국내산 소고기 ‘육우’로 채워주자는 의도에서 기획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갈비살과 등심 30%, 부채살 40%, 차돌박이 50% 등 육우 구이류 제품이 할인 판매된다.

육우는 사육 기간이 짧아 육질이 연하다. 단백질 함유량이 높고 지방 함유량은 낮은 국내산 웰빙 소고기이다. 닭고기보다 24배, 돼지고기보다 3배 더 많은 L-카르니틴이 함유돼 체내 지방이 쌓이는 것을 막아 여름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사람도 육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높은 적색육의 비율을 자랑하는 육우는 성장기 아이들에게도 완벽한 영양 공급원이다. 철분과 같은 미네랄 성분이 풍부하고 필수 아미노산이 다량 함유돼있다. 비타민 A, B1, B2 등 각종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어 면역력을 기르는데에도 크게 기여한다.

박대안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육우는 신선함, 맛, 영양 삼박자를 모두 갖춘 고품질 국내산 소고기”라며 “소비자들이 육우를 착한 가격에 만나 다가오는 삼복더위를 견뎌내고 더욱 기운 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다가오는 더위를 이겨내고 소비자들에게 양질의 보양식을 제공하자는 취지로 오는 7월 31일까지 우리육우 쇼핑몰에서 삼복맞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김찬래 기자  kcl@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찬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