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산림
목재 제품 신기술 코디네이터 지원 희망 기업 모집한국임업진흥원, 신기술 취득 위한 기술 자문 및 행정 자문 서비스 지원

한국임업진흥원(원장 구길본)은 7월 15일(월)부터 8월 2일까지 목재 제품 신기술 지정 취득을 희망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2019 하반기 목재 제품 신기술(NET) 코디네이터 지원 제도’ 희망 기업을 모집한다.

‘목재 제품 신기술 코디네이터 지원 제도’는 목재 제품 신기술 지정 신청 희망 기업 중 자문이 필요한 기술을 대상으로, 신기술 취득 관련 전문가의 현장 방문을 통한 기술·행정 자문을 최대 3회까지 지원해주는 제도이다.

2019년 4월 상반기 목재 제품 신기술 코디네이터 지원 기업이 선정되어 활동 중이며, 하반기 추가 선정을 통해 코디네이터 지원을 확대할 예정으로 선정된 기업은 해당 기술 전문가의 현장 방문을 통한 기술 자문 및 행정 자문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구길본 원장은 “목재 제품 신기술 코디네이터 지원 제도를 확대하여, 유망 목재 기업의 목재 산업 기술 혁신을 유도하겠다.”라고 밝혔다.

한국임업진흥원은 7월 15일(월)부터 8월 2일까지 목재 제품 신기술 지정 취득을 희망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2019 하반기 목재 제품 신기술(NET) 코디네이터 지원 제도’ 희망 기업을 모집한다. [사진 제공=한국임업진흥원]

김찬래 기자  kcl@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찬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