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푸드&라이프 여행
말과 함께 하는 신나고 시원한 안성팜랜드나무그늘 수영장 개장, 주말에는 저녁노을 작은 음악회 개최
농협 안성팜랜드가 7월 13일(토)부터 8월 25일(일)까지 ‘나무그늘 수영장’을 개장한다. [사진 제공=농협]

농협(회장 김병원) 안성팜랜드가 7월 13일(토)부터 8월 25일(일)까지 ‘나무그늘 수영장’을 개장한다.

뜨거운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대형 풀 2개, 중형 풀 2개, 유아 전용 풀 1개, 워터 슬라이드 등을 운영하고 풀장 주변 대형 나무 그늘 아래 휴식 공간도 조성한다. 

안성팜랜드를 입장하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매주 월요일은 수질 관리를 위해 수영장은 휴장한다.

이 기간 동안에는 Happy Summer Price로 최대 40% 가격 할인도 진행된다. 

안성팜랜드 정문 매표소에서 팜 입장을 7천원에 판매하며 팜 승마와 먹이 주기 2종이 결합된 상품은 온라인에서 1만2천원에 구매 가능하다. 

전동 자전거, 트램펄린, 어린이 놀이 기구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특히, 주말 및 공휴일에는 이벤트로 ‘저녁노을 작은 음악회’를 열 계획이다.

안성팜랜드 이일규 사장은 “여름 방학을 맞아 놀거리, 볼거리, 먹거리가 준비된 신나고 시원한 안성팜랜드를 찾아 여름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영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