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닭가슴살 브랜드 ‘바비뚝닭’, 단백질 건강하게 섭취하는 방법 공개

어느새 6월의 중순, 곧 30도를 오르내릴 날씨의 시작이 노출의 계절이 돌아왔음을 알리고 있다. 피트니스 모델들의 감탄을 자아내게 하는 등근육과 복근은 마냥 부러움의 대상이 되기도 한다.

2019 고객이 신뢰하는 닭가슴살 브랜드 ‘바비뚝닭’은 피트니스 모델 김보석, 김한나와 함께 단백질을 건강하게 섭취하는 최적의 방법에 대한 비결을 공개했다.

기존 굶는 방식의 무리한 다이어트는 면역기능과 대사활동을 낮춰 요요현상은 물론, 손톱이 쉽게 갈라지고 깨지거나 머리카락이 빠지는 부작용을 초래한다. 또 근육이 줄어들면서 신체 회복력을 떨어뜨릴 뿐만 아니라, 무력감과 함께 생활의 활력도 떨어지게 된다. 

일반적으로 단백질 섭취 일일 권장량은 몸무게 1kg 당 0.9g으로, 몸무게 60kg인 경우 하루에 필요한 단백질 권장량은 54g이다. 그 중에서도 소화흡수가 잘 되고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한 육류 단백질을 섭취해 주는 것이 좋다.

필수아미노산은 체내에서 만들지 못하기 때문에 반드시 식품을 통해 섭취해야 한다. 따라서 건강하고 날씬한 몸을 만들기 위해서는 육류 단백질의 적당한 섭취가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다.

바비뚝닭은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한 육류 단백질인 '닭가슴살'을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하는 것에 초첨을 두고 제품 공정에 심여를 기울였다. 또한 쉽게 질리지 않도록 12가지 다른 맛으로 꾸준한 섭취를 돕는다. 

바비뚝닭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다이어트를 진행하다 보면 굶거나 잘못된 식습관으로 인해 영양불균형이 일어나는 경우가 많다”며 “바비뚝닭 닭가슴살은 꾸준한 몸매관리를 할 수 있도록 맛있는 맛과 함께 필수아미노산인 육류 단백질의 섭취로 건강한 식습관의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특별히 신경을 썼다”고 밝혔다. 

바비뚝닭의 피트니스 모델 김보석, 김한나 또한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꾸준한 운동과 함께 건강한 단백질 보충을 위해 바비뚝닭 닭가슴살로 몸매를 유지 관리하고 있다"고 밝히며 바비뚝닭 닭가슴살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강현 기자  kkh911226@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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