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산림
찾아가는 '농업 경영체 등록' 제도남부지방산림청, ‘(사)한국임업후계자협회’ 대상 제도 및 신청 안내
남부지방산림청은 지난 6월 11일 김천시산림조합에서 (사)한국임업후계자협회 경북도지회 운영 위원회를 대상으로 임야 대상 농업 경영체 등록 제도 현장 설명회를 개최했다. [사진 제공=남부지방산림청]

남부지방산림청(청장 최재성)은 지난 6월 11일 김천시산림조합에서 (사)한국임업후계자협회 경북도지회 운영 위원회를 대상으로 임야 대상 농업 경영체 등록 제도 현장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임야 대상 농업 경영체 등록 제도를 통한 재정 집행의 효율성 및 맞춤형 정책 수립이라는 제도의 목적과 신청 방법, 제공 혜택에 대하여 차례로 안내하였으며 관련 질문과 건의를 청취하였다.

그 결과 (사)한국임업후계자협회 경북운영위원회 및 지역 임원들로부터 시·군별 제도 설명회 및 현장 방문 접수를 요청받았으며, 지역별 설명회 개최 방안에 대하여 논의 중에 있다고 밝혔다.

남부지방산림청장은 “원활한 임야 대상 농업 경영체 등록 및 임업 경영 DB 수집을 위하여 계속 현장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등 최선을 다할 것이며 앞으로도 많은 국민들이 관심을 가져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정재길 기자  ynkiller@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재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