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유통
농협하나로유통, 협력업체 상생 간담회 개최협력업체 직원 150명 대상 현장 의견 경청... 상생 발전 방안 모색
농협하나로유통은 6월 13일 안성농식품물류센터에서 농산물 배송 기사, 하역 협력업체 직원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협력업체 상생 간담회」를 개최했다. [사진 제공=농협]

농협(회장 김병원) 하나로유통은 6월 13일 안성농식품물류센터에서 농산물 배송 기사, 하역 협력업체 직원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협력업체 상생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농산물 배송 및 하역 협력업체와의 소통을 확대하고 현장 의견을 경청하여 개선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협력업체 우수 직원에 대한 감사장을 수여하는 시간을 가졌다.

농협하나로유통은 준법 및 윤리 경영, 상생 협력을 주요 경영 방침으로 정하고 현장 소통에 힘써 왔으며, 이번 상생 간담회를 계기로 정기적인 협력업체 우수 직원 시상 및 현장 애로 사항 경청을 통한 업무 개선을 지속 추진할 계획이다.

안성농식품물류센터 이광식 센터장은 “그동안 수시로 간담회를 개최하는 등 소통 강화를 위해 노력해왔지만 여전히 부족한 부분이 있었다고 생각한다.”면서, “농업인이 땀 흘려 키운 농산물을 공급하는 협력업체 여러분의 소중한 노고에 감사드리며, 업무 여건을 개선해 상생 발전하는 물류 센터를 만들어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영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