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산업
농협케미컬, 바스타 빅이벤트 행사 개최PLS 및 효과적인 바스타 사용법 교육... 경품 이벤트도
농협케미컬은 지난 6월 10일 안동와룡농협, 11일 진주 원예농협에서 바스타 빅이벤트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농협케미컬]

농협케미컬(대표이사 강태호)은 지난 6월 10일 안동와룡농협, 11일 진주 원예농협에서 바스타 빅이벤트 행사를 개최하여 농민 총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총 4개의 섹터로 나누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전용노즐, 동력살포기 등 많은 경품을 전달하여 농업인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각 섹터는 부스별로 바스타의 효과적인 사용법, PLS 홍보교육, 접촉형과 이행형 제초제 살포 시연, 경품이벤트로 이루어져 진행되었다.

농협케이컬 관계자는 "바스타는 오랫동안 농민들의 사랑을 받아온 비선택성제초제 국내 1등 제품으로 이번 행사는 지금까지 애용해주신 고객들에 대한 감사 이벤트"라며 "올해부터 농협케미컬에서 새롭게 판매를 시작한 바스타가 농민에게 한층 더 가깝게 다가가고자 하는 취지로 진행됐다."고 전했다.

바스타는 현재 41개 작물에 등록되어 있는 바스타는 작물 안전성이 뛰어난 비선택성제초제로 논둑 및 헛골처리 등에 사용할 수 있으며 우수하고 균일한 효과로 난방제잡초 방제에 뛰어난 제품이다.

농협케미컬 주재승 전무이사는 “행사에 찾아온 농업인 고객들이 웃으며 행복한 모습을 보니 마음이 뿌듯하다”며 “농민들의 꾸준한 사랑을 우수한 제품 생산과 서비스 향상으로 농업인들에게 되돌려주어 농가소득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빅이벤트 행사는 6월 17일 김제농협 본점, 18일 부여 규암농협 은산지점에서 이어서 진행할 예정이다. 농협케미컬은 올해부터 바스타를 새롭게 생산·판매하기 시작하면서 4월부터 6월까지 전국의 농협을 찾아가 바스타Day 판촉 이벤트를 실시해오고 있다.

한편 농협케미컬은 올해도 농약 가격 인하에 크게 이바지하여 농업인 실익증대를 도모했으며, 매년 각종 자연재해 피해를 받은 마을을 찾아가 봉사활동과 함께 농가피해 최소화를 위한 다양한 지원을 펼쳐오고 있다.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영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