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신제품
서울우유, ‘밀크홀 1937 레트로컵’ 2탄 6종 출시"과거의 것에 새로운 감성 넣은 레트로컵 시리즈 지속 선보일 계획"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지난 2월부터 판매되었던 ‘밀크홀 1937 레트로컵’ 1탄 3종 완판에 힘입어 더욱 색다르고 예스러운 이미지를 더한 레트로컵 2탄 6종을 출시했다. [사진 제공=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지난 2월부터 판매되었던 ‘밀크홀 1937 레트로컵’ 1탄 3종 완판에 힘입어 더욱 색다르고 예스러운 이미지를 더한 레트로컵 2탄 6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밀크홀 1937 레트로컵’ 2탄은 1탄 3종 중 가장 인기가 높았던 ‘앙팡컵’의 사이즈로 일원화하여 총 6종의 다양한 콘셉트로 새롭게 탄생했다.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밀크홀 1937 레트로컵’ 1탄은 1천 세트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어 단 3일 만에 완판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옛 감성을 그대로 담은 레트로 굿즈 ‘밀크홀 1937 레트로컵’은 과거 서울우유 브랜드 홍보를 위해 제작된 컵을 모티브로 하여 재현했다. 

이 제품은 서울우유 유제품 전문 디저트 카페 ‘밀크홀 1937’과 ‘엘롯데’가 협업하여 한정 수량으로 제작되었으며, 가격은 6종 모두 각 1만1천 원으로 동일하다. 특히 이번 판매부터는 3종 세트로 구성하여 세트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이상화 서울우유 밀크홀 1937 팀장은 "중장년층에게는 옛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젊은 소비층에게는 색다른 즐거움을 주는 뉴트로 마케팅이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며, "앞으로도 과거의 것에 새로운 감성을 불어넣은 다양한 디자인의 '밀크홀 1937 레트로컵'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광조 기자  lgj@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