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축산
도드람, 홈쇼핑서 ‘도드람한돈 구이세트’ 판매오겹살, 목심 이외에 특수부위까지 추가해 행사 상품 구성해 특가로 판

도드람 양돈조합(조합장 박광욱) 12일 홈쇼핑을 통해 ‘도드람한돈 구이세트’를 특가 판매한다고 밝혔다.

국내산 1등급 돼지고기만을 사용한 도드람한돈 구이세트는 오겹살 500g, 목심 400g 등 인기 부위에 돼지고기 마니아들을 위한 특수부위400g (등심덧살 200g+갈매기살 200g)을 추가해 총 중량 1800g로 구성했다.

도드람에 따르면 등심덧살과 갈매기살은 돼지 한 마리에서 약 300g만 나오는 귀한 부위로, 도축∙유통∙판매를 책임지는 체계적인 관리시스템과 국내 최대 가공규모를 갖춘 도드람이기에 선보일 수 있는 구성이라는 설명이다.

가격은 세트 당 4만4900원이며 모바일앱 주문 시 10%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산소포장 공법을 사용하여 제품의 신선도를 오랫동안 유지시켜, 가정에서도 육질이 살아있는 돼지고기를 즐길 수 있다.

도드람 관계자는 “전국 150여개의 도드람한돈 브랜드회원농가에서 엄격한 사양관리를 통해 키운 원료돈을 HACCP기준보다 더 철저한 위생관리와 온도관리로 가장 좋은 품질의 돼지고기로 만든다”면서 “금번 홈쇼핑 판매를 계기로 소비자들이 신선하고 다양한 한돈 부위를 맛볼 수 있기를 바라며, 이와 더불어 도드람 브랜드의 인지도가 한 단계 상승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도드람 양돈조합은 12일 홈쇼핑을 통해 오겹살 500g, 목심,400g, 특수부위 더블백으로 구성. 총 1.8kg 국내산 돼지고기를 4만490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도드람]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영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