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네트워크 지방
선운산농협 은희숙 팀장, 이달의 우수 농협인상 수상
전북농협은 6월 5일 지역 본부 정례 조회에서 농업인 실익 증대와 복지 향상에 기여한 공로로 선운산농협 은희숙 팀장을 전북농협 6월 「이달의 우수 농협인」으로 선정해 시상했다. [사진 제공=전북농협]

전북농협(본부장 유재도)은 6월 5일 지역 본부 정례 조회에서 농업인 실익 증대와 복지 향상에 기여한 공로로 선운산농협 은희숙 팀장을 전북농협 6월 '이달의 우수 농협인'으로 선정해 시상했다고 밝혔다.

은희숙 팀장은 1989년 농협에 입사한 이래 농촌 복지 업무를 주로 담당하면서 농업인의 복지 증진에 힘써 왔다. 특히 매년 김장 봉사 및 결혼 이주 여성 기초 농업 교육을 실시하여 농촌 활력화에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했다는 평가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6차 산업 기획 업무를 담당하면서 지역 내 농업인과 유관 기관을 융복합하여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하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은 팀장은 “지난 30년 동안 농업인을 통해 많은 것들을 배웠다.”며 “앞으로도 농업과 농협의 발전을 위해 겸손한 자세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전북농협은 농업·농촌 발전을 위해 묵묵히 헌신하는 숨은 인재를 발굴하여 전북농협 사업 활성화를 유도하고자 매달 이달의 우수 농협인을 선정·시상하고 있다.

양규창 기자  21sinhan@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규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