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신제품
이탈리아 명품브랜드 폴리스, 신제품 런칭... 여행 시즌 공략

 

명품 패션브랜드 폴리스에서 오는 6월 초순 ‘트래블 백팩 TAKE-01’을 선두로 트래블 백팩, 토트백, 보스턴백, 슬링백 13종과 캐리어 1종 등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탈리아 ‘De Rigo’ 기업의 패션 브랜드인 폴리스는 전 세계 80개국의 약 2천여 개 매장에 입점해 선글라스, 향수, 액세서리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여왔다. 국내 시장에서는 여행용품 제작 전문 업체 ㈜대성글로비즈와 협업, 폴리스만의 감성과 ㈜대성글로비즈의 기술력을 더한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6월 초순, ‘트래블 백팩 TAKE-01’을 비롯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여행 시즌 공략에 나설 전망이다. 폴리스의 트래블 백팩은 ‘일상에서 떠나는 여행’이라는 컨셉으로 여행지에서도 도시의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만들어주는 디자인이 돋보인다.

하교나 퇴근 후 바로 국내외 여행을 떠나도 무리가 없는 스타일로, 기존의 와일드한 백팩 스타일을 탈피했다는 평가다. 성별을 가리지 않고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심플하고 모던한 느낌으로 여행지에서도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다.

트래블 백팩 외에도 실용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토트백, 보스턴백, 슬링백 등 13종과 캐리어 1종도 함께 출시할 예정이다. 그중 로제캐리어의 디자인을 맡은 디자이너 이효진씨는 Istituto Marangoni, 패션디자인 학부를 졸업 한 인재로 로제 캐리어의 외관을 자동차 바퀴 형상의 강한 느낌으로 제작을 하였다.

한편, 여행 시즌에 맞춰 출시함에 따라 고객의 즐거운 여행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신상품 런칭 기념 이벤트도 연다. 이번 이벤트는 대성글로비즈 자사몰과 폴리스몰에서 진행한다

신상품 론칭 이벤트는 40% 파격할인 행사로 일정기간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고 회사 관계자는 설명한다. 금번 이벤트는 SNS에 이벤트를 홍보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폴리스의 전속 모델 가수 남태현의 공연 ‘Scene’ 티켓도 선물한다. 신제품 구매 및 이벤트 참여는 폴리스의 자사몰 및 폴리스 라이선스 정식업체 ㈜대성글로비즈의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소라 기자  sangyun1221@gmail.com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소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