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축산
CJ 생물자원본부, 축우 전문화 과정 교육 실시여름철 앞두고 농가들 위한 사양-질병 관련 전문 교육
CJ제일제당 생물자원사업본부는 축우 전문화 과정을 군산공장 회의실에서 생물자원사업본부 영업 사원들을 대상으로 실시하였다. [사진 제공=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생물자원사업본부는 축우 전문화 과정을 군산공장 회의실에서 생물자원사업본부 영업 사원들을 대상으로 실시하였다.

이번 교육은 고객 만족 향상 방안을 중심으로 교육하였다. 특히 질병, 사양 관리, 사료 품질, 운송 등 고객과 직접 만나는 곳까지 세부적인 사항에 대하여 교육하였으며, 이들 주제 관련으로 역할극 상황을 제시해보며 고객 서비스에 대응하는 방법을 고민하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CJ제일제당 박현종 교육 담당은 "계절별로 농가에서 고민하게 되는 문제들을 한 시즌 정도 앞서 영업사원 교육에 반영하고 있고, 이를 통해 농가들 서비스 제공에 보다 빠른 접목을 시도하고 있다. 앞으로도 우수한 영업 사원 양성과 배출을 통해 교육이 단순 역량 향상이 아닌 고객 생산성 향상과 직결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강성훈 축우PM은 “경쟁사보다 언제나 한발 앞서는 CJ 교육 프로그램 덕분에 농가의 수익성을 개선하기 위한 고민이 깊어진다. 지금부터 초심으로 돌아가 CJ와 함께하는 고객들과 함께 소통하고, 농장 생산성 향상을 통한 수익성 개선에도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CJ제일제당 축우마케팅 팀에서는 본격적인 현장 활동에 앞서 축우 전문화 과정을 통해서 1회차 사양 관리 기술 적립, 2회 차는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이슈 사항 대응 등 현장 중심의 교육을 진행했다. 향후 3회차 추가적인 교육을 통하여 현장의 지구 부장들의 컨설팅 능력을 극대화하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영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