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얌샘김밥, 분식창업설명회 개최... 실제 점주 경험담도

분식프랜차이즈 얌샘김밥은 오는 15일 오후 2시에는 서울 영등포구 소재 얌샘김밥 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열고 예비 창업자를 만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실제 점주의 Q&A 시간을 통해 창업 이야기도 들을 수 있다. 얌샘김밥측에 따르면 직접 얌샘김밥을 창업해서 운영 중인 점주가 솔직하게 말하는 얌샘김밥의 창업 이야기를 통해 본사의 의견이 아닌, 실제 점주 입장에서의 경험담을 들을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번 창업설명회에 참석하는 예비 창업자에게는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얌샘김밥은 진행 중인 창업 비용 5백만 원 할인에 추가 5백만 원 할인을 보태 총 1천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10만 원 상당의 비밀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인테리어 자체 시공과 제1금융권인 신한은행에서 7천만 원까지 창업 대출 지원, 한도 3천만 원의 창업 안심 보험 적용 등도 지원한다고 덧붙였다.

얌샘김밥의 관계자는 “지난 4월 말 참여했던 부산 박람회가 좋은 결과를 얻은 만큼, 아쉬웠을 서울 지역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이번 창업설명회에 특별한 시간을 준비해봤다”라며 “최근 가장 큰 이슈인 인건비 문제와 관련해서도, 무인화 기계를 사용해본 실제 점주의 가감 없는 정보를 얻을 기회”라고 전했다.

윤소라 기자  sangyun1221@gmail.com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소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