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축산
전국한우협회, '한우 숯불구이 축제' 개최4월 23일부터 3일간 과천 렛츠런파크에서 한우 할인 판매

전국한우협회(회장 김홍길)와 한우자조금(위원장 민경천)은 오는 4월 23일(화)부터 25일(목)까지 렛츠런파크 주차장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한우 숯불구이 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구이용(등심 1등급 100g 기준 5900원), 정육(국거리, 불고기 1등급 100g 기준 2950원) 등을 할인 판매한다. 구매한 고기는 그 자리에서 바로 숯불에 구워 먹을 수 있도록 2천 석 규모의 테이블이 설치되고,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다. 

행사 기간 동안 레크레이션 등 다양한 무대 행사를 비롯해 한우 무료 시식회, 한우 스테이크 트럭 등 다양한 체험 행사 등을 운영해 행사장을 찾은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마장동축산물시장 우육협회, 갈비구락부, 태우그린푸드, 그린육가공, 의성서부한우회 마늘소 영농 조합 법인 등 총 5개 업체가 나와 저렴한 가격의 한우를 판매한다.

행사를 주관하는 김홍길 전국한우협회장은 “세계 어느 나라의 쇠고기와 견주어 봐도 한우만이 가지고 있는 맛과 영양이 월등하다. 맛있는 한우가 더욱 저렴하게 다가갈 수 이번 기회를 마련했으니 많은 분들이 한우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농업‧농촌을 지키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찬래 기자  kcl@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찬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