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신제품
농우바이오, 교원 식물재배기 렌탈 사업에 안심종자 공급식물재배기 환경에 특화된 안심종자 개발공급 및 재배기술을 제공
식물재배기 웰스팜

농우바이오는 환경가전 브랜드 교원웰스와 상생협력을 위한 양해각서 체결을 통해 안심 종자를 공급하기로 했다.

농우바이오는 교원 웰스와 MOU를 맺고 웰스팜 식물재배기 환경에 적합한 특화된 안심종자를 개발공급 및 재배 기술을 제공한다.

농우바이오는 교원 웰스팜 식물재배기 렌탈 사업에 안심종자를 독점 공급하게 됨으로써 향후 매출 증대는 물론 새로운 종자 유통 채널의 확보로 안정적인 종자 사업을 영위해 나갈 수 있게 됐다.

농우바이오 최유현 사장은 “채소를 직접 키워 먹을 수 있는 웰스팜은 먹거리 안전에 대한 불안감이 높아지는 요즘 최상의 대안이 될 것”이라며 “믿을 수 있는 안심종자 '농우씨앗'을 제공하게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교월 웰스의 웰스팜은 버튼 하나로 채소 재배에 필요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는 가정용 식물재배기다. 전자동시스템으로 빛, 온도, 영양분, 환기 등 식물 성장에 필요한 요소들을 자동 조율, 초보자들도 손쉽게 재배할 수 있다.

또 발광다이오드(LED) 조명으로 광합성에 필요한 빛의 양과 세기를 조절하고 순환냉각기능으로 저수조 물 온도를 자동 제어해 날씨 및 계절의 변화, 온도, 햇빛 등 외부 환경 제약 없이 1년 365일 양질의 무농약 채소를 키워 먹을 수 있다.

최성모 기자  csm@@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성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