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식품
‘2019 중소 식품 기업 발전을 위한 지원 사업 설명회’ 개최지원 사업 안내, 개별 상담, 식품 분야 특강 등 운영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오는 3월 25일(월) 급변하는 유통 환경에서의 고부가 가치 농식품 전략 수립으로 중소기업 발전 방향을 마련하기 위한 지원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진 제공=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이개호)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이병호, 이하 aT)는 오는 3월 25일(월) 급변하는 유통 환경에서의 고부가 가치 농식품 전략 수립으로 중소기업 발전 방향을 마련하기 위한 지원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정부에서 추진하는 식품 품질 위생 컨설팅, 농공상 융합형 중소기업 판로 지원, 자금 융자 등 주요 지원 사업을 설명하고, 지원 사업을 활용한 판로 개척 성공 사례 발표와 ‘변화하는 유통 환경에서의 고부가 가치 식품 개발’을 주제로 특강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자금 지원, 식품 교육, 농공상 융합형 중소기업 지정 등 개별 상담 부스를 운영하여 기존에 정부 주요 지원 사업에 대한 정보 부족으로 참여하지 못했던 기업들이 참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설명회는 3월 25일(월) 오후 2시에 aT센터 5층 그랜드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3월 22일(금)까지 참가 업체명, 참석자 성명 및 연락처를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장인식 aT 농수산식품기업지원 센터장은 “이번 설명회는 지원 사업 안내를 통해 활발한 사업 참여를 유도하고 신규 정책 니즈를 발굴하는 정보 공유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우수 식품 외식 기업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광조 기자  lgj@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