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축산
농협 축산경제, '사랑의 축산물 전달' 행사 가져나눔축산운동본부와 복지시설 방문해 ‘사랑의 돼지고기 도시락과 계란 전달
농협 축산경제와 나눔축산운동본부는 3월 11일 서대문 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사랑의 돼지고기 도시락, 계란 나눔 행사'를 가졌다. 사진 왼쪽에서 두 번째가 김태환 농협축산경제 대표 이사, 세 번째가 안승일 (사)나눔축산운동본부 사무총장이다. [사진 제공=농협]

농협(회장 김병원) 축산경제와 나눔축산운동본부는 지난 3월 11일 서대문 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사랑의 돼지고기 도시락, 계란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 나눔 행사는 농협 김태환 축산경제 대표 이사와 나눔축산운동본부 문정진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총 300인분의 돼지고기, 목우촌 햄 세트, 구운 계란을 전달하고, 돼지 불고기 반찬으로 구성한 도시락 100여 개를 준비하여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직접 찾아가 사랑이 듬뿍 담긴 도시락을 전달하는 소중하고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전국 농협 지역 본부에서도 동시에 지역 내 복지관 등 소외 계층을 찾아 사랑의 한돈 삼겹살 100kg와 계란 전달식을 동시에 가졌으며, 앞으로도 농협경제지주는 계통 전 사무소를 통해 사랑의 돼지고기·계란 릴레이 전달식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김태환 축산경제 대표 이사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국민으로부터 사랑받는 축산이 되도록 노력하겠으며, 우리 축산물의 가격과 수급 안정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영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