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 인사동정
한국막걸리협회 신임 정규성 회장 취임"화합된 마음으로 한 목소리 내어 막걸리 산업 발전을 이뤄야"
사단 법인 한국막걸리협회는 2월 28일(목) 서울 서초구 양재동 aT센터에서 신임 정규성 회장의 취임식을 개최하였다. [사진 제공=한국막걸리협회]

사단법인 한국막걸리협회는 2월 28일(목) 서울 서초구 양재동 aT센터(지하 1층 루시아 홀)에서 신임 정규성 회장의 취임식을 개최하였다.

신임 정규성 회장은 취임사에서 "협회장 수락에 대한 뜻은 대도시 막걸리 업계 위주로 구성된 대한탁·약주제조중앙회와 중소 100여 개 회원사로 구성된 한국막걸리협회가 화합된 마음으로 한 목소리를 낼 수 있게 가교 역할을 하여 막걸리 산업의 발전을 이루는데 있다."고 밝혔다.

정 회장은 이어 "인천탁주 대표직을 맡으면서, 아너 소사이어티에 가입해 사회 공헌 활동을 하여왔던 경험을 토대로 대중소 회원 간의 기술 및 정보 지원 교류, 협력을 통해 회원들과 함께 발전할 수 있는 협회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막걸리협회는 막걸리 산업 규제 개혁 및 지원을 위해 관계 부처와의 긴밀한 네트워크 형성과 제5회 전국 막걸리 페스티벌 및 해외 공동 홍보 사업 등 막걸리 홍보 사업을 추진하고 소규모 중소업체의 운영 관리의 어려움을 덜 수 있도록 관리 부처와의 협업 사업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광조 기자  lgj@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