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네트워크 지방
"농업 종합 자금 대출로 농가 소득 5천만 원 견인하겠습니다"NH농협은행 경남본부, 농업 종합 자금 대출 순회 교육 실시
NH농협은행 경남 영업 본부는 지난 2월 22일 지역 본부 대회의실에서 농협은행 시군 지부 및 농·축협 정책 자금 대출 담당자 200명을 대상으로 농업 종합 자금 대출 실무 교육을 실시했다. [사진 제공=경남농협]

NH농협은행 경남 영업 본부(본부장 김한술)는 지난 2월 22일 지역 본부 대회의실에서 농협은행 시군 지부 및 농·축협 정책 자금 대출 담당자 200명을 대상으로 농업 종합 자금 대출 실무 교육을 실시했다.

농업 종합 자금 대출은 농업 및 농업 관련 사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채소·과수·화훼·축산업 및 농식품 가공사업 분야에 소정의 심사 과정을 거친 대상자에게 연중 수시 지원하는 저금리 정책 자금 대출로서, NH 농협은행 시군 지부와 지역 농·축협을 방문하면 상담과 지원을 받을 수 있다.

김한술 본부장은 “최근 농산물 가격 하락으로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는 농업인에게 필요한 자금이 적기에 지원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 농가 소득 5천만 원 시대를 견인하자”라고 당부하였다.

한편, 경남농협은 작년 1,875억 원의 농업 종합 자금 대출을 지원하였으며 그 규모를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정재길 기자  ynkiller@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재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