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페셜 여성농업인
"참신한 아이디어 가진 대학생 모십니다"서울우유협동조합, 아침에주스 기자단 ‘아침愛친구들’ 7기 모집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아침에주스’와 함께하는 ‘아침愛친구들’ 기자단 7기를 오는 3월 3일까지 모집한다. [사진 제공=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송용헌)이 ‘아침에주스’와 함께하는 ‘아침愛친구들’ 기자단 7기를 오는 3월 3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2013년부터 운영 중인 ‘아침愛친구들’은 서울우유협동조합의 대학생 기자단 프로그램으로 7년째 운영되고 있다. 아침에주스 기자단 7기에 선정되면 아침에주스 취재를 통한 콘텐츠 제작은 물론 블로그 및 SNS 활동을 통해 아침에주스 마케팅 프로모션 기획에 직접 참여할 수 있다.

기자단 활동 기간 중에는 매월 미션이 주어질 예정이며 미션 수행 완료 후 소정의 활동비와 함께 월별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시상한다. 더불어 아침에주스와 서울우유커피 제품을 지원받아 시음해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아침愛친구들’ 7기는 서울우유협동조합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1차 발표일은 3월 6일이며, 최종 면접을 통해 16명의 기자단을 최종 선발한다. 이번 기자단 7기에 선정된 대학생은 3월 15일 ‘아침愛친구들’ 발대식을 갖고, 3월부터 6월까지 4개월간 기자단으로 활동하게 된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이용 음료 마케팅 팀장은 “서울우유에 관심이 높고 적극적이며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대학생이라면 전공에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며 “이번 기자단 활동은 아침에주스 실무진과의 교류를 통해 다양한 식품 마케팅의 경험을 쌓고, 정보도 나눌 수 있어 대학생들에게 뜻 깊은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광조 기자  lgj@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