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산업
국제종합기계, 신제품 트랙터 출시턴업-디클러치-로더 조이스틱 등 고급 기능 탑재하고도 가격은 동급 대비 반값
A5800 트랙터는 2018년 반값 시장을 주도하여 히트한 A4800 트랙터와 같은 시리즈로 밭 작업, 논/수도작, 대형 하우스, 로더 작업까지 다양한 작업을 할 수 있는 다목적 만능 트랙터다. [사진 제공=국제종합기계]

국제종합기계는 신제품 A5800 트랙터를 올해 1월에 새롭게 출시했다. A5800 트랙터는 2018년에 국제가 반값 시장을 주도하여 히트한 A4800 트랙터와 같은 시리즈로 밭 작업, 논/수도작, 대형 하우스, 로더 작업까지 다양한 작업을 할 수 있는 다목적 만능 트랙터다.

A5800 트랙터는 성능은 높이고 가격을 낮춘 가성비 좋은 트랙터로 개발되었다. 엔진은 58마력의 여유 있는 힘으로 다목적 트랙터 중에서는 동종사 대비 최대 마력이다. 

A5800 트랙터의 주요 특징으로는 중대형 고급 트랙터에 들어가는 파워 셔틀 레버와 후방 6포트, 후방 외부 실린더와 외부 유압 버튼을 기본을 적용했으며, 양력은 동급 최대인 2톤으로 대형 작업기를 부착하여 작업해도 부하가 적어 효율이 좋다. 

이 외에도 작업 시 회전이나 후진할 때 로터리가 자동으로 상승하는 턴업, 백업의 성능이 기본, 클러치 조작 없이 변속이 가능한 디클러치 장착, 로더 조이스틱, 마우스형 PTO 조절 버튼까지 고급 기능을 기본으로 꽉 채웠다. 

이런 다양한 고급 기능을 기본으로 탑재하고도 가격은 2,450만 원으로 동급 대비 반값으로 판매하고 있다.

국제종합기계 관계자에 따르면 “A5800이 주요 고급 편의 사양을 유지하면서 가격은 반값으로 낮춘 점은 타사가 따라올 수 없는 부분”이라며 “향후에도 농기계 구입 고객의 부담을 최소화하는 원가 혁신과 기술 혁신을 지속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영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