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금융
이대훈 NH농협은행장, 현장 소통 경영 시작경남-부산-울산영업본부 사무소장 대상 올해 첫 현장 경영 진행
NH농협은행 이대훈 은행장은 1월 9일 경남 영업 본부 대회의실에서 경남·부산·울산 사무소장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소통 경영을 실시했다. [사진 제공=경남농협]

NH농협은행 이대훈 은행장은 1월 9일 경남 영업 본부(본부장 김한술) 대회의실에서 경남·부산·울산 사무소장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소통 경영을 실시했다.

이날 현장 경영은 이대훈 은행장의 올해 첫 지역 소통 경영으로, 경영 목표 달성 계획 보고, 참석자와의 소통, 2019년 경영 방향 공유 및 윤리 경영 실천 결의 대회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대훈 은행장은 이날 특강을 통해 “2019년 '지속 성장 경영을 통한 선도 은행 도약'을 목표로 고객 중심의 신뢰 경영, 미래 경쟁력 확보 등을 실천 과제로 추진해나갈 것”이며 “농업의 공익적 가치를 널리 알려 농업인 삶과 질 향상 및 고객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금융을 이용할 수 있도록 금융 소비자 권익 보호에 앞장서야 할 것”을 강조했다.

김한술 경남영업 본부장은 “2019년 농협 은행의 경영 목표 달성과 더불어 어려움에 처해 있는 남해안 벨트의 위기 극복을 위해 지역 대표 은행으로서 적극적인 금융 지원과 사회 공헌 활동 등 그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다.”라고 말했다.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영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