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 인사동정
이양호 이장, 농림축산식품부장관 표창 수상함안면 백암마을 이양호 이장 현장 농정 홍보 공로 인정 받아
함안면 이양호 이장은 수년간 농업에 종사하며 백암마을 이장으로서 현장 농정 홍보를 통하여 농림 축산 식품 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농림축산식품부장관 표창을 받는 쾌거를 이뤘다. [사진 제공=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함안·의령사무소]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함안·의령사무소(소장 강을녕, 이하 농관원 함안·의령사무소)에서 2019년 1월 8일(화) 함안면 백암마을 이양호 이장에게 농림축산식품부장관 표창장 전달 수여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함안면 이양호 이장은 수년간 농업에 종사하며 백암마을 이장으로서 현장 농정 홍보를 통하여 농림 축산 식품 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농림축산식품부장관 표창을 받는 쾌거를 이뤘다.

농관원 함안의령사무소에 따르면 이 이장은 언제나 밝은 모습과 긍정적인 마인드로 지역민의 불편이나 애로 사항을 해결하며 농업 경영체 등록 일제 갱신 기간에 주민들의 신청서 작성을 돕고 PLS 제도 시행 대비 홍보와 공공 비축벼 매입 검사 예비 검사원으로서 철저한 예비 점검을 실시하는 등 주요 농정 시책을 적극 홍보 및 전파하여 농업 발전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정재길 기자  ynkiller@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재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