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금융
농협상호금융, 2019년 업무 보고회 개최손익 목표 달성과 농가 소득 향상을 위한 임직원 결의 다져
1월 3일, 서울 중구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열린 '2019년 농협상호금융 업무 보고회'에서 소성모 농협상호금융 대표 이사(사진 앞줄 가운데) 및 임직원들이 손익 목표 달성과 농가 소득 향상을 위해 결의를 다지고 있다. [사진 제공=농협]

농협상호금융(대표 이사 소성모)은 1월 3일 오전 농협중앙회 본관에서 임직원 약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농협상호금융 업무 보고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업무 보고회는 2018년 경영 성과를 되돌아보고, 2019년 상호금융의 손익 목표 달성과 농가 소득 향상을 위한 임직원들의 결의를 다지고자 마련되었다.

소성모 대표 이사는 이날 “올해는 농협상호금융이 50주년을 맞는 뜻 깊은 해로서 미래 100년의 협동조합으로 도약하는 새로운 시작점이라 할 수 있다.”며 “급변하는 금융 환경 속에서 농협상호금융이 농업인, 고객과 변함없는 신뢰를 쌓으며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다 같이 노력하자.”고 말했다.

한편, 농협상호금융은 2019년 자산 전략 본부 신설 및 자산 운용 본부 조직 개편을 통해 리서치 기능 강화 및 투자 은행(IB) 역할을 확대하여 수익률 제고에 힘쓸 예정이다.

이광조 기자  lgj@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광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