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금융
NH콕뱅크, 2019 기해년 황금 돼지 선물 이벤트 실시콕뱅크 금융 상품, 콕푸드 구매 및 콕팜 회원 가입 시 황금 증정

경남농협(본부장 하명곤)은 지난 12월 23일부터 2019년 1월 26일까지 2019 기해년 새해를 기념하여 대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2월 23일 시작한 이번 이벤트는 NH콕뱅크 앱 내의 비대면 금융 상품 가입을 하거나, 콕푸드 1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콕팜 조합원 회원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 중 하나 이상의 조건만 충족해도 추첨을 통해 매주 1명 황금 돼지 10돈, 20명은 콕푸드 이용권 5만 원을 선물로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5주) 동안 총 105명에게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 10월 새롭게 업데이트한 NH콕뱅크는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하였으며 간편 비밀번호 또는 지문 인증 로그인만으로도 송금, 비대면 금융 상품 가입, 농산물 직거래, 농촌 생활 정보 등 다양한 서비스들을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간편 뱅킹 서비스이다.

향후 NH콕뱅크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지속적인 개발을 통해 서비스 추진을 이어갈 예정이다.

경남농협(본부장 하명곤)은 “이번 경품 행사를 통해 앞으로 더욱 많은 고객이 NH콕뱅크의 간편한 서비스를 많이 경험해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2019 기해년 새해에 고객님들께 큰 행운이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정재길 기자  ynkiller@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재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