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 독자
[신년사] “농민 행복이 건강한 먹거리로”야라코리아 우창하 지사장
야라코리아 우창하지사장 [사진제공=야라코리아]

유난히도 변덕스러운 날씨와 이상 기후로 힘들었던 지난 해를 뒤로 하고 2019년 기해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먼저 농가와 가장 가까운 곳에서 농업인들의 목소리를 전하며 소통할 수 있도록 힘써 주신 한국영농신문에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저희 야라코리아는 올 한 해도 보다 과학적이고 생산적인 농업이 될 수 있도록 지식 성장을 통한 고품질 다수확 실천을 이어 나가고자 합니다.

농업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 하면서도 더 풍성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생산함으로써 지속 가능성을 유지하는 것은 야라의 사명이자 자부심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모든 노력은 궁극적으로 농민 행복 실현에 있습니다. 농민이 행복해야 더 많은 국민들이 건강한 먹거리를 누릴 수 있습니다.

농업은 식량 공급의 가장 기본적인 생명 산업이자, 삶의 근간이 되는 산업입니다. 지속 가능한 농업은 미래 식량 안보를 위해 더는 미룰 수 없는 필수 과제입니다. 야라는 작물 영양에 대한 과학적 진단과 솔루션을 제시함으로써, 농업인들의 삶을 증진시키고 농촌 개발 및 환경 개선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기해년 새해에도 농업 발전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시는 모든 분들이 풍요로운 결실을 맺길 바라며, 야라코리아 또한 파트너 및 농업인들과의 동반 성장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영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