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축산
“황금 한돈을 잡아라”한돈자조금, 황금 선물 이벤트와 각종 할인 기획전 마련

한돈자조금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 위원장 하태식)가 2019년 황금돼지해를 기념하는 ‘한돈 골든 세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는 소비자들에게 실제 황금을 선물하는 ‘황금 한돈을 잡아라’ 이벤트와 함께 각종 할인 기획전이 포함되었다.

‘황금 한돈을 잡아라’ 이벤트는 12월 17일(월)부터 내년 2월 6일(수)까지 진행되며, 한돈 구매 영수증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1등 당첨자(100명)에게는 3.75g짜리 골드바가, 2등 당첨자(1천250명)에게는 5만 원 상당의 한돈 세트가 선물로 증정된다.

이벤트 응모는 해당 기간 동안 한돈 인증점이나 일반 정육점, 대형 마트,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한돈을 구매한 뒤 ‘한돈’ 혹은 ‘국내산 돼지고기’라고 적힌 영수증을 사진 촬영해 문자 메시지(1599-4735)로 보내면 된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한돈몰에서 구매할 경우에는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는 2019년 2월 6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한돈몰에서는 오는 12월 24일(월)까지 한돈 삼겹살, 목심, 간편 가정식(HMR) 제품 등 다양한 기획 상품이 반값에 판매되며, 카카오톡에서는 12월 17일(월)부터 23일(일)까지 일주일 간 50% 할인 기획전이 펼쳐진다. 11번가, 위메프, 이마트몰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할인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하태식 한돈자조금 위원장은 “한돈을 사랑해주시는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고자 연말 할인 캠페인을 이어가고 있다.”며 “특히 이번 ‘황금 한돈을 잡아라’ 이벤트는 황금 돼지해를 기쁘게 시작하고 한돈 소비를 활성화시키기 위해 마련한 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돈자조금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 위원장 하태식)가 2019년 황금 돼지해를 기념하는 ‘한돈 골든 세일’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 제공=한돈자조금위원회]

김찬래 기자  kcl@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찬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