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신제품
홈트너, 초미세먼지 차단 방역마스크 출시신제품 ‘나는 KF94 나노 방역 마스크입니다’ 12월 출시

생활용품 브랜드 주식회사 홈트너(대표 최익성)가 초미세먼지까지 차단되는 KF94 나노 방역 마스크 '나는 KF94 방역 마스크입니다' 를 12월 출시, 판매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중국발 황사와 미세먼지 관련 뉴스가 계속해서 쏟아져 나오고 있는 현재, 잦아진 국내 황사와 미세먼지로 국가적인 대책은 물론이며 개인적으로도 황사와 미세먼지에 대한 대책을 마련해 건강을 지키는 것이 바람직할 수 있다.

홈트너 KF94 마스크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돼 황사와 미세먼지 등 입자성 유해물질 및 감염원으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해주는 제품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식품 의약품 안전처에서 먼지를 걸러줄 주 있는 성능을 입증받았으며, 거미줄 구조의 촘촘한 나노필터로 0.4㎍ 까지의 초미세먼지를 차단할 수 있다.

또한 일반 마스크처럼 전정기력 마스크가 아닌 나노섬유의 촘촘하고 구조적인 형태이기 때문에 차단 효과가 오랫동안 지속된다는 설명이다.

나노 방역 마스크는 인체공학적인 코지지대 설계로 흘러내림과 김서림이 방지되며, 턱까지 감싸주는 편안함으로 일상 생활에서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최익성 대표는 “ 뇌졸중·심장병·암까지 일으키는 미세먼지는 성인은 물론 어린아이들에게 치명적일 수 있다” 며 “ 이제 소비자 사이에서 마스크는 선택이 아닌 생활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 환경이슈에 대비책인 나노 방역 마스크 사용으로 건강을 보호하길 바란다” 고 전했다.

 

사진 = 홈트너 제공

김지우 기자  kkk7@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