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신제품
팜한농, 신제품 제초제 '테라도골드' 선보인다"국내에서 빠르고 강력한 제초 효과로 잡초 방제 해결사될 것"
팜한농이 국내에서 가장 빠른 비선택성 제초제 ‘테라도골드’ 출시(2019년 2월)를 앞두고 전국 9개소에서 ‘난방제 잡초 방제 심포지엄’을 열고 있다. [사진 제공=팜한농]

팜한농이 국내에서 가장 빠른 비선택성 제초제 ‘테라도골드’ 출시(2019년 2월)를 앞두고 전국 9개소에서 ‘난방제 잡초 방제 심포지엄’을 열고 있다.

11월 26일 전북 전주에서 시작된 심포지엄은 27일 대구, 28일 경북 안동, 29일 경남 창원, 30일 대전, 12월 4일 충북 청주 등지에서 잇따라 열리며 총 500여 명의 거래처 관계자가 참석해 ‘테라도골드’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테라도골드’는 잡초의 엽록소 생성 억제 및 세포 파괴 신물질 비선택성 제초제 ‘테라도’를 함유하고 있어 빠르고 강력한 제초 효과를 발휘한다. 기존 제초제로는 방제하기 어려운 깨풀, 쇠비름, 쇠뜨기 등 난방제 잡초까지 깨끗하게 방제한다.

특히 ‘테라도골드’는 약액이 묻은 잎과 줄기만 고사시키는 접촉형 제초제로 작물에 대한 안전성이 우수해 과원은 물론이고 고추, 배추, 콩, 참깨, 옥수수밭 등의 헛골에 발생하는 다양한 잡초를 효과적으로 방제해준다.

참석자들은 ‘테라도골드’의 난방제 잡초 대상 실증 시험 결과와 난방제 잡초 방제 효과 비교 포트를 눈으로 직접 확인하며 국내에서 가장 빠른 제초 효과를 체감했다.

권희준 팜한농 마케팅 담당은 “‘테라도골드’는 농업인이 비선택성 제초제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속효성’, ‘넓은 잡초 방제 스펙트럼’, ‘환경 및 인축 안전성’의 3가지 조건을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과원과 헛골에 발생하는 난방제 잡초를 빠르고 강력하게 방제하는 ‘테라도골드’가 농업인의 잡초 방제 고민 해결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영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