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네트워크 지방
광주지방경찰청-농협광주지역본부, 업무협약 체결"안전하고 살기 좋은 농촌 만들기 경찰과 농협이 힘 합칠 터"
광주지방경찰청은 안전하고 살기 좋은 농촌 만들기를 위해 10일 농협광주지역본부 3층 회의실에서 농협광주본부(본부장 김일수)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농협]

광주지방경찰청(청장 김규현)은 안전하고 살기 좋은 농촌 만들기를 위해 10일 농협광주지역본부 3층 회의실에서 농협광주본부(본부장 김일수)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 체결에는 김규현 광주지방경찰청장, 김일수 농협광주지역본부장과 조합장 등 4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그간 이뤄졌던 광주청과 농협광주본부 간 협력을 확대해 공동체 치안활동을 강화하고, 양 기관의 사회공헌 활동을 촉진함으로써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정부혁신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양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공동체 치안 활성화 ▲농업인 실익 제고 ▲전국동시조합장선거 불법행위 근절 등 3개 분야에서 다양한 협력 사업을 전개해 나가기로 했다.

김규현 광주경찰청장은 “이번 업무협약이 농촌을 더욱 안전하고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드는 계기가 될 것이며, 양 기관 간 협업이 민·관 협업의 모범사례가 될 수 있도록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일수 농협광주본부장은 “앞으로 경찰청과 긴밀한 협력체계를 유지하면서 농업인들이 안전한 환경 속에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주하 기자  juhap@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주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