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푸드&라이프 뷰티
비타민하우스 플레이틴·뷰티푸드, 올리브영서 50% 세일편의성 높인 이너뷰티 제품... 2030세대에 각광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플레이틴과 뷰티푸드가 ‘올리브영 9월 브랜드 빅세일’을 통해 최대 50% 세일을 진행한다.

플레이틴과 뷰티푸드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비타민하우스(주)(대표 김상국)가 출시한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로 SNS와 온라인에서 입소문을 타며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은 2030세대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어왔다.

대표 제품인 ‘시크릿브이’와 ‘수분 히알루론산’은 피부 탄력과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올리브영 입점 후 뷰티에 관심이 많은 2030세대에 호평을 받고 있으며, ‘수분가득 콜라겐 젤리 청포도맛, 석류맛’은 상큼한 과일 맛의 곤약이 함유된 젤리 제품으로 피부건강을 쉽고 맛있게 챙길 수 있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플레이틴과 뷰티푸드의 ‘올리브영 9월 브랜드 빅세일’은 9월 14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며 일부품목은 10월 5일까지 진행된다. 가장 선호도가 높은 ‘뷰티푸드 수분가득 콜라겐 젤리 2종’경우 9월 18일 단 하루 동안 20%를 추가 할인받을 수 있다. 해당 세일 품목은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비타민하우스]

송영국 기자  syk@youngnong.co.kr

<저작권자 © 한국영농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영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icon최신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